티스토리 뷰
명동잇몸성형 드러남의 수준에 따라
웃을 때 잇몸이 보이는 사람이 계신가 하면 보이지 않는 사람도 계십니다. 어느 쪽도 이상한 것이 아닙니다. 개인의 안면 구조에 따라서 잇몸이 드러나는 것도, 드러나지 않는 것도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그러나 잇몸이 드러나는 정도에 따라서는 문제가 존재한다고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정상 상태일 때와 다르게 거미스마일이라 불리우는 잇몸이 4mm 이상 드러나는 경우는 심미적으로 고민을 유발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명동잇몸성형 환히 웃을 때마다 보이는 분홍빛 잇몸이 개성이 아닌 스트레스로 작용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이를 잠자코 지켜보는 것은 우울감만 더하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찾아오는 데에는 골격, 치아, 근육 등 다양한 원인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먼저 골격 문제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성장 과정에서 위턱뼈가 필요 이상으로 과도하게 성장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을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명동잇몸성형 이러한 이유로 하여금 상순-잇몸 사이 거리가 짧아지게 되면서 잇몸이 드러나는 정도가 다른 사람들에 비해 과도한 수준이 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여기에 잇몸 자체의 문제까지 있다면 고민은 그 크기를 더해가는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치아의 크기가 작거나 짧을 때에도 이런 문제가 생겨나기 쉬우며, 윗입술을 올려 주는 근육의 발달 수준에 의해서도 거미스마일 문제가 찾아오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가 계속 이어지게 된다면 웃을 때를 비롯하여 입을 열 때마다 괜히 신경이 쓰이고 자신감은 그만큼 떨어지는 경향을 보이게 되기 쉽습니다. 일부러 웃음을 자제하는 일도 벌어질 수 있겠습니다. 그렇다 하여 거미스마일이 단순히 보여질 때에만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기능적 문제는 크지 않다고 여겨지고 있으나 개인의 상태에 따라서는 잇몸이 쉽게 건조해진다거나 염증이 발발하기 쉬운 상태로 자리하게 되는 일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관심을 가지고 상황을 돌볼 수 있도록 신경 쓰는 것이 심적인 부분을 진정시키고 잇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어 주고는 합니다.
웃을 때 입의 움직임을 조정하는 식으로 조금이나마 드러난 면을 가릴 수 있겠지만, 그것만으로는 여전히 스트레스가 계속 이어지게 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렇기에 검사를 진행하고 필요에 따라 명동잇몸성형을 시행하는 일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치아의 위치에 문제가 있는 것이라면 교정을 진행하는 등의 선택지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잇몸이 드러나는 것은 유사할지라도 그 이유는 개인마다 다른 모습을 보이고는 합니다. 이런 점들을 고려하면서 상태를 확인해 나가는 게 무엇보다도 중요한 일이 된다는 것을 기억해 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이를 악 물게 되기도 하고, 또 다시 다른 구강 문제를 유발하게 되는 일이 얼마든지 벌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런 부분들을 고려하면서 심리적인 관리까지 같이 진행을 하여 안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는 것도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됩니다. 관심을 가지지 않고 샅래를 계속 이어 나가다가는 그릇된 선택을 하게 되는 일도 있어 주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잇몸의 문제는 전반적인 첫인상을 좌우할 수 있는 영역이라는 점을 고려하면서 상태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잇몸이 가지런한 상태에서 드러난다면 스트레스가 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잇몸이 울퉁불퉁한 모양새를 갖췄거나 치아를 과도하게 덮으며 치아가 작아 보이게끔 만드는 등, 모양 자체에서도 일반적인 것과 차이를 보이게 된다면 여기에서 기인하는 스트레스도 무시하고 넘어갈 수 없는 수준이 되어 나타날 수 있어 주의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이외에도 잇몸 비대칭이나 반대로 치아가 과도하게 노출되는 것 등도 잇몸으로 찾아올 수 있는 문제 중 하나입니다. 외적인 면은 경쟁력이 된다고 여겨지고 있는 시대인 만큼, 이런 변화로 인해 마음고생을 하고 계셨다면 명동잇몸성형 등 방안을 찾아나가 보실 것을 권유드립니다. 어떠한 문제를 겪고 계신지 살피고 그에 따른 관리를 꾸준히 지속해 나가는 게 보탬이 되어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