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을지로입구역치아미백 기존의 색에서 벗어나면
무더운 날씨가 지속됨에 따라 조금이라도 더위를 식히기 위해 음료수를 마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커피나 차, 콜라 등을 섭취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더위를 한결 누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음식물의 섭취는 이면에 치아 변색이라는 문제점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어쩌다 한 번씩 마시는 것으로 치아가 쉽게 변색이 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매일같이 음료를 섭취한다면 그것만으로도 치아 표면에 색소가 조금씩 침착이 되면서 치아 변색을 유도하는 원인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을지로입구역치아미백 치아가 기존의 색에서 벗어나 노란기를 띠게 된다면 이는 심미적으로 큰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평상시 섭취하는 음식부터 주의를 하는 게 중요합니다.
커피나 차, 콜라만 주의해야 하는 게 아닙니다. 그밖에도 다양한 음식들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카레와 토마토 소스로 만들어진 음식들은 강한 색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간장처럼 전반적으로 색이 진하다면 기본적으로 치아 변색을 일으킬 가능성을 내포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 주는 게 중요합니다. 또한 뜨거운 음식이기까지 하다면 더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을지로입구역치아미백 음식물이 뜨거울수록 치아 겉표면 미세한 구멍을 여는 원인이 되면서 색소가 스며드는 정도 또한 심화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흡연 역시 주의해야 할 원인의 일부입니다. 담배에 존재하고 있는 니코틴 및 타르 성분은 치아에 누런 얼룩을 만드는 원인이 될 수 있으며 검게 변화하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흡연을 하는 양이나 횟수가 길면 길수록 그에 비례하게 변색 또한 심화되어 나타나는 편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미 변색된 치아는 금연을 하는 것만으로는 이전과 같은 형태를 찾아가기 어려워, 이런 때에는 을지로입구역치아미백을 진행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나이가 들면서 변색이 심화되는 일도 존재하게 됩니다. 치아의 바깥쪽에 존재하는 법랑질이라는 것이 나이가 들며 천천히 얇아지게 되는데 이것으로 인해 상아질의 노란 부분이 겉으로 드러나게 되는 것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누구나 겪는 노화의 일부라고 하지만 이 또한 큰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원인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평상시 구강의 위생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이 역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양치질을 하지 않고 넘어가거나, 칫솔질을 대강 하고 넘길수록 치아에 플라그 및 치석이 쌓이게 됩니다. 이는 치아를 누렇게 만드는 원인이 되는데 일반적으로 치아 사이사이 그리고 잇몸과의 경계면 쪽에 심화되어 찾아오는 편입니다. 을지로입구역치아미백 치아는 이처럼 다양한 원인에 의해 쉽사리 기존의 색에서 벗어나 황갈색의 모습으로 변화할 수 있음을 기억하며 주의해야 합니다.
미백을 통해 관리함과 더불어 생활 속에서도 또다시 같은 문제가 되풀이되지 않게 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올바른 방식의 양치질을 해 주어야 합니다. 또한 음식을 섭취한 이후, 커피 등 색소침착 문제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것을 섭취하게 되었다면 물로 입을 헹구거나 양치질을 늦지 않게 진행해 주어야 합니다. 을지로입구역치아미백 콜라의 경우에는 빨대를 사용하여 음료가 직접적으로 치아에 맞닿는 일을 줄여 주는 게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흡연자의 경우에는 담배가 문제의 원인이 되는 일이 잦은 만큼, 금연을 해 주는 것을 다시 한 번 권유드립니다. 또한 술 가운데에서도 와인과 같은 적포도주를 섭취하는 분들이라면 이 역시 치아 변색을 일으킬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절주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게 도움이 됩니다.
이밖에도 물을 충분히 마심으로써 입 안쪽을 항시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 등이 치아의 상태를 안정화하는 데에 있어 도움이 됩니다. 치아 변색은 통증 등 직접적으로 생활을 방해하는 증세를 유발하는 문제는 아니지만, 무시하고 넘어갈 수 없는 수준의 스트레스를 키우는 존재가 됩니다. 그렇기에 가볍게 대응하고 넘어갈 수 없어, 생활 관리부터 차근차근 해내는 게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