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광주여드름압출 각질까지 청소하는

명동 넥스트치과의원 2023. 1. 10. 16:44

광주여드름압출 각질까지 청소하는



안녕하세요. 닥터지의원 입니다. 사춘기가 오면서 얼굴에는 불긋하게 여드름도 함께 찾아옵니다. 그때 당시만 하더라도 성인이 되면 여드름이 사라질 거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20대 초반만이 아닌 40대까지 이어지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호르몬이나 여러 변화들로 인한 문제도 있습니다만, 과거보다 점점 공기의 질이 안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식습관도 기름진 음식과, 고칼로리를 즐겨먹게 되면서 피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피부는 여러 부분들에 대해서 영향을 받기 때문에 민감하신 분들은 트러블들이 잘 사라지지 않고 아무리 홈 케어를 해도 한계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여드름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좋을지 고민하신다면 광주여드름압출 시술에 대해서 소개 드리겠습니다.



여드름은 얼굴에 반복적으로 생기게 됩니다. 하나가 사라졌다고 해도 호르몬이나 화장품으로 인해서 다시 모공이 막히면서 생길 수 있습니다. 이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은 손이나 기구를 이용해서 직접 압출하는 방법입니다. 손으로 눌러서 짜낼 경우에는 힘 조절이 힘들고 일부는 잘 압출이 되지 않아서 불편하다 보니 기구를 사용합니다.


기구는 편리함이 있지만 매번 사용할 때마다 소독을 하지 않으면 염증의 위험이 높다 보니 청결하게 항상 유지해야 하며 얼굴에 최대한 흉터가 남지 않게 제거하기 위한 스킬도 필요합니다. 직접 하는 것이 어렵고 힘들다고 느끼신다면 기계를 위해서 광주여드름압출을 진행하는 방법이 가장 안전하며 정확하게 피지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광주여드름압출 아그네스를 소개합니다. 아그네스는 얼굴에서 계속 재발되는 피지를 줄이면서 다른 피부엔 손상이 가지 않도록 피지선만을 미세 절연침으로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시술입니다. 정확하게 피지선만 파괴하기 때문에 정상적인 피부에는 손상이 없습니다. 우선 피지가 과다하게 분비되면서 모공이 막혀서 생긴 여드름에 1차적으로 피지를 제거해 줍니다. 이때 피지선의 크기를 최대한 줄여준 다음에 마이크로 니들을 삽입하게 됩니다.


특수한 파장의 열에너지를 발생시키면서 피지선만 제거해 줍니다. 이제 2차적인 압출로 잔여물들을 제거해 주고 이때 피지선이 깔끔하게 끝까지 정리되면서 재발이 될 확률이 낮아지게 됩니다. 남은 잔존물이 없는 멜팅 핸드피스를 사용해서 깨끗하게 모공을 청소해 주고 고주파 에너지로 부드럽게 풀어주어서 효과가 더 좋아질 수 있습니다.


​​
광주여드름압출에서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비용과 시간입니다. 시술시간은 20~30분 정도로 1~3회 정도의 시술을 받으면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와서 재발의 위험도 낮습니다.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로 통증이 심하지 않으며 직장인, 주부, 학생들도 이용할 수 있을 정도로 시간과 비용 면에서 효율적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정성으로 한국 식품의학안전처, 유렵 CE 인증을 받을 정도로 부작용이 적은 시술로 효과까지 입증되어 있어서 믿고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임상실험을 진행했을 때 2년 정도 3회의 시술을 받는 것이 좋으며 한동안은 재발이 일어나지 않다가 수개월이 지나서 다시 생길 수 있어서 1,2차는 한 달에서 두 달 정도 기간을 두고 만약 다시 재발할 경우에는 3차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세안과 화장도 바로 할 수 있고 얼굴에 최대한 무리하게 마사지를 받거나 피지를 짜는 등 자극은 피해야 합니다. 

​​

피부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은 광주여드름압출 외에도 여러 고민들이 많습니다. 얼굴에 자외선으로 생긴 기미와 잡티들 제거부터, 점, 주근깨, 화이트닝, 여드름흉터, 튼 살, 다크서클, 안면홍조, 혈관 비침 등 여러 증상들이 나타나기 때문에 맑고 깨끗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체계적이고 노하우가 담겨있는 시술이 필요합니다. 환자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의료 서비스 소식들을 전달하며 보다 효과적으로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