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주점빼기 깊은 곳까지 제거하는
안녕하세요. 닥터지의원 입니다. 얼굴에서 이거 하나만 없으면 달라지겠다는 이야기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그중에서도 가장 많이 듣는 것이 점입니다. 얼굴에 점이 하나도 없는 사람은 없고 많아서 걱정인 사람들이 많을 정도로 광주점빼기는 대중화된 시술이 되었습니다.
초등학생부터 성인분들까지도 하나 두 개 시간 내서 자주 빼러 오기는 힘들다 보니 하루 날을 잡고선 방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점에도 종류가 있으며 한 번에 시술만으로 제거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쉽게 이해하실 수 있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점이란 피부에 색소가 침착이 되었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나 의학적으로는 점 세포로 이루어진 모반을 말합니다. 점 세포가 자라게 되면서 위치나 종류에 따라서 양이나 깊이가 달라지게 됩니다. 푸른 점, 진갈색은 진피 내에 위치하고, 점 가운데에 털이 있다면 깊이가 더 깊으며, 피부에 표면에 위치하고 편평하다면 깊이가 얕은 편입니다.
이렇게 종류가 다양하다 보니 광주점빼기 한 번의 시술로 사라지는 점도 있지만 남아있는 것들도 있습니다. 점을 없애는 이유는 특별하게 증상이 없는 경우에는 미용상의 문제지만 계속 지속적으로 커지게 되거나 색이 이상하게 변하고 가려움증이 발생한다면 검사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광주점빼기 시술은 레이저 시술을 통해서 제거하게 됩니다. 추천드리는 것은 Co2 레이저로 탄산가스 레이저로 강력하게 에너지를 이용하여 병면의 색깔과는 관계없이 태워버리는 치료입니다. 우리 조직 내에 항상 존재하는 수분 레이저에 흡수되면서 순간적으로 태우는 것을 원리로 하여 여러 피부 병변 치료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점, 물사마귀, 티눈, 쥐젖 등에도 사용을 하며 시술 시에는 국소마취 연고를 바른 다음에 20~30분 후에 시술을 하고 시술 후에 통증, 부종이 적어서 2차 감염의 위험성도 낮아서 좋습니다. 안전성과 효율성이 높아서 고출력으로 치료 효과에도 우수해 광주점빼기 시술로 추천드립니다.
Co2 레이저 레이저 시술 이후에는 7~10일 후에 딱지 떨어지게 되는데 강제로 떼어내지 않고 자연스럽게 떨어지게 두며 이때는 항상 제 연고나 재생 테이프를 꾸준히 붙여주면서 외출 시에는 꼼꼼하게 선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후로는 형태가 흐려지거나 사라지게 되면서 반복적인 시술을 받으면 광주점빼기 효과가 더 좋습니다.
점이 생기는 이유들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이유들이 있는데 색소형성 세포인 멜라닌세포의 발생학적인 이유나 유전적인 부분들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Co2 레이저 시술은 얼굴에 생긴 노란색, 살색의 물방울 형태로 피부에 오돌오돌 솟아나 보이는 한관종, 피부에 딱딱하고 거칠게 튀어나와있는 사마귀, 각질 형성 세포와 아교질 섬유 증식으로 생긴 폴립 모양의 1밀리미터의 쥐젖 등을 보다 아프지 않게 통증은 줄이고 효과는 올리면서 보다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Co2 레이저 이외에도 냉동치료기, 아그네스, 콴타 585레이저, 액션 2 등 여러 치료법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반복적으로 시술을 받으러 방문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으나 광주점빼기 이외에도 화이트닝, 기미 잡티제거, 레이저제모, 튼 살, 다크서클, 안면홍조, 이마 보톡스, 팔자주름 보톡스, 입술필러 등 다양한 피부관리에 좋은 시술과 주름관리까지도 함께 진행할 수 있어서 복합적으로 피부에 고민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얼굴의 고민은 거울을 한번 볼 때마다 계속 늘어난다고 합니다. 홈 케어만으로는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닥터 지의원에 방문하셔서 상담을 통해 걱정하는 부분을 말씀해 주신다면 해답과 치료를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편안한 시간에 내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